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애로사항 해결

애로사항 해결
(부처 건의 및 언론공론화 등)

신고대상

사업 중 발생하는 불합리하고 불공정한 행위 및 제도 일체

1

무리한 과업변경과 과업심의위원회 미실시,
변경 대가 미지급 등

2

발주처의 과도한 투입 인력관리,
부당한 검수지연 등 갑질 문제

3

그 밖의 법제도 미준수 등

접수방법

아래 접수처의 전화 혹은 메일로 접수

담당자

대외정책팀 양윤나 팀장 02-761-2053 / ynyang@itsa.or.kr

법률서비스 제공

협회는 협회 및 회원사 법률 자문을 위해 법무법인(유) 지평과 법률서비스 제공에 관한 업무협약 체결

제공 서비스

준법 경영 관련 자문과 분쟁 해결, 법률 교육 등을 제공

1

국가계약법, 소프트웨어진흥법,
전자정부법 등에 관한 법률

2

국가 등이 발주하는 계약과
관련된 법적 쟁송

3

수주사업의 과업범위 확정

4

불공정 발주 관행 등

법률자문료 등 할인 제공

회원사가 협회를 통하여 법무법인(유) 지평에게 법률자문 및 소송을 수임하는 경우 할인 혜택 제공

문의
담당자

대외정책팀 양윤나 팀장 02-761-2053 / ynyang@itsa.or.kr